맵툴 작업 -
레이아웃 기능 구현
위와 같이 높은 레이아웃이 낮은 레이아웃 위에 존재한다. 그리고 레이아웃의 상황은 가장 오른쪽 버튼 아래에 나타나 있다.
색이 칠해져 있는 것이 현재 레이아웃이며 위의 이미지는 2번 레이아웃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다.
플레이어 추가
위와 같이 플레이어를 추가했으며 팔레트에 있는 플레이어 이미지 밑에 있는 것은 좌측을 보고 있는지, 우측을 보고 있는지를 정해주는 버튼이다.
이 이미지 또한 왼쪽 키를 누르면 화면에 저장이 되고, 플레이어(추후에 적, NPC까지) 3번째 레이아웃을 사용한다.
3번째 레이아웃은 따로 접근할 수 없고, 따로 class를 가질 이미지들에게 할당된다.
이렇게 할당된 3번 레이아웃은 다른 정보들이 save해당 레이아웃. mapsave에 저장되는 것에 반에 saveLocation.ini에 저장된다.
현재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x와 y의 좌표이다. 인게임을 진행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추가할 계획이다.
인게임 -
저장된 이미지와 플레이어 구동
-> 인게임 로직 구상 중이다 구현까지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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